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넷플리스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추천

by 냥냥이집사 2020. 1. 8.

출처: 뷰티인사이드 공식홈페이지

2018년 JTBC에서 방영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입니다.

 

16부작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은 5.3%를 기록했어요. 

 

저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재밌게 보아서 많은 기대를 갖고 드라마를 봤었던 기억이 있어요.

 

영화와 드라마는 사람이 변한다는 이야기는 같지만 그 외에는 설정과 스토리는 정말 달라요.

 

영화에서는 남자 주인공이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내용이고 드라마에서는 

 

한 달에 일주일 모습이 바뀌었다가 다시 돌아오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보다는 영화가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드라마가 재미없었다는 이야기는 아니에요 드라마도 재미있게 완결까지 쭉 잘 봤어요. 

 

출처:뷰티인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의 줄거리 르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게요.

 

톱스타 배우 한 세계(서현진)는 어느 날부터 한 달에 한번 약 일주일 가량 다른 사람이 되는 병에 걸렸어요.

 

그래서 본의 아니게 스케줄을 바꾸고 촬영 중 펑크를 내야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가지고 있었죠.

 

그리고 남주인공 서도제(이민기)는 여행 중 한 여성을 구해주고 사고를 당해 세상 어떤 사람의 얼굴도 알아볼 수 없는

 

병에 걸리게 되었어요. 이민기는 재벌에다가 외모, 능력 어느 것 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는 사람이었어요.

 

드라마답게 두 사람은 일적으로 만나게 되었고 서로 사랑하게 되죠.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게 될까 봐 두려워하며 사는 이 한 세계와 평생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고 사랑할 수 없다 생각

 

한 이 서도재가 만나 어떤 모습이 되어도 알아볼 수 있는 여자, 한세계와 어떤 모습이 되어도 알아봐 주는 남자, 서도재가

 

되어가는 이 드라마의 장르는 그야말로 예측불허 좌충우돌 힐링 로맨스!

 

출처:뷰티인사이드 공식홈페이지

 

출처:뷰티인사이드 공식홈페이지

사진 위 두 커플은 정말 꿀잼 커플입니다. 

 

강사라(이다희)는 선호 그룹 원 에어 대표로 남주인공의 의붓동생이고 

 

류은호(안재현)는 여주인공의 소꿉친구로 신부가 꿈인 친구입니다 

 

성격이 정반대인 두 사람이 서로에게 이끌려서 러브라인이 되는데요.

 

꿀잼 캐미 보장합니다. 둘 다 정말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인데 서로 사랑을 하면 닮는다는 말처럼 

 

후반으로 갈수록 서로의 성격의 중간지점 정도의 캐릭터로 둘 다 바뀌더라고요. 

 

강사라 캐리터가 처음에는 호감이 가지 않았는데 후반에는 주인공보다 더 호감 가는 캐릭터였어요.

출처: 뷰티인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어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 또는 나는 현실적인 드라마보다

 

살짝 특이한 드라마를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민기 님과 서현진 님이 나오시는 거 보면 다들 아시겠지만 모든 배우들이 연기 잘하세요.

 

다들 재미있게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