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넷플릭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by 냥냥이집사 2020. 1. 8.

출처:사랑의 불시착 공식홈페이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이 불시착이에요. 

 

항상 완결된 드라마리뷰를 쓰다가 방영 중인 드라마에 대해서 쓰는 이유는 너무 재밌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서에요.

 

넷플릭스에서도 바로바로 볼수 있어서 저는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어요. 

 

지인이 추천해줘서 드라마를 보게 되었는데 1화부터 너무 재미있었어요. 

 

드라마 분위기도 밝은 느낌이라 겨울에 집에 콕 박혀서 보기 좋더라고요.

 

2019년 12월에 첫방이 시작했고 현재 최고 시청률은 9.2%인데 넷플릭스에서 보는 사람도 많을 거라 생각해요.

 

너무 재미있고 인기있는거라 9.2%인 게 믿음이 안 가네요 ㅎㅎ

 

저도 한번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침대와 빙의하여 쭈욱 정주행 했어요.

 

다들 같은 마음이겠지만 연재중인 드라마를 보면 항상 기다리는게 정말 힘들어요!!!

출처:사랑의 불시착 공식홈페이지

 출연하는 배우는 현빈님, 손예진 님, 서지혜 님, 구승준 님 등등 유명한 톱스타들이 많이 출연합니다.

 

배우들의 구성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연기 정말 잘하십니다. 

 

특히 북한마을 주민분들 연기 정말 잘해요. 북한 사람인 줄 알았어요. 

 

초반 줄거리를 살짝 이야기해볼게요.

 

대한민국의 의류, 화장품회사 사장인 윤세리(손예진)는 재벌집 딸로 등장해요. 대부분의 드라마 속에 재벌들처럼

 

화목한 과정이 아니고 후계자 자리를 두고 다투는 집안이죠. 윤세리는 집안의 사생아여서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랐지만 

 

집을 나가서 자수성가해서 튼실한 회사의 사장이 되었죠. 하지만 아버지인 대기업 회장님이 회사를 윤세리에게 

 

물려주겠다고 가족 식사 자리에서 발표를 했어요. 물론 윤세리도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사건인 발생 합니다. 윤세리가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도중 돌풍을 만나 사고가 발생하죠.

 

정신을 차리는 북한까지 날아왔고 리정혁(현빈)과 만나게 됩니다. 

 

불의와 절대 타협하지 않고 강직한 성격의 리정혁은 자연재해로 인해 날아온 윤세리를 보살펴주고 

 

남한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주려 합니다. 리정혁도 북한에서는 고위 집 자제이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성격으로 

 

주위의 적이 많았고 형의 죽음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움직이고 있어서 리정혁을 주시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적들의 방해와 여러 일들이 일어나면서 윤세리를 남한으로 보내려고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

 

출처: 사랑의 불시착 공식홈페이지

한마디로 북한에서의 생존기와 그 와중에 피어나는 사랑이야기 이게 정말 재밌더라고요.

 

정혁의 부대원들인 표치수, 박광범, 김주 먹, 금은동과 윤세리의 캐미가 환상적입니다. 

 

부대원들마다의 개성을 잘 연기해주시고 북한과 남한의 문화 차이에 대해 서로 다툴 때 꿀잼이더라고요.

 

그리고 리정형의 약혼자 서단(서지혜)의 가족들인 고명은, 고명석 세 사람이 드라마에서 제일 재밌어요.

 

고명은 캐릭터를 연기하신 장혜진 님은 처음 봤는데 연기를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제 주위 사람들도 고명은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연재 중인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사랑의 불시착 보세요. 

 

정말 꿀잼입니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