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드라마 하이에나 안 보신 분 계시나요?

by 냥냥이집사 2020. 4. 6.

출처: 드라마 하이애나 공식홈페이지

SBS에서 20년 2월부터 현재까지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에나입니다.

 

금, 토 10시 드라마로 현제 최고 시청률 11.3%를 기록하고 있어요.

 

총 16부작 드라마로 벌써 이번 주면 하이에나도 마지막이네요.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니 분량 좀 나오면 보려고 미루고 계셨던 분들은

 

지금부터 보시면 막힘 없이 마지막 회까지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드라마 하이에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로 법과 인간의 욕심,

 

재벌들의 사건사고를 그린 드라마예요. 

 

스토리는 비슷한 참신하다고는 할 수없어요. 이전의 드라마들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가진 드라마들이 많이 나와 있죠. 하지만 하이에나만의 독특한 

 

캐릭터가 드라마를 재미있게 만들어 주고 있는데요 바로 주인공 정금자 변호사입니다.

 

아픈 과거를 이겨내고 변화사가 된 정금자는 만화 캐릭터를 보는 것처럼 

 

개성이 강하고 막무가내 성격을 가지고 드라마에서 휘졌고 다니죠.

 

보통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은 착해 보여야 하는데 하이에나 주인공은 인간미가 넘쳐요 ㅎㅎ

 

출처: 드라마 하이애나 공식홈페이지

 

드라마 하이에나에는 정말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다수 등장을 하는데요. 

 

제일 눈에 띄는 배우 두 분이 있죠!!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바로 배우 주지훈 님과 오경화 님이에요. 

 

주지훈 배우님은 신과 함께 이후 많은 인기를 받으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에서 

 

최고의 연기를 선보여 주셨는데 하이에나에서도 너무 젠틀하고 연기도 잘하셔서 멋져요.

 

그리고 오경화 배우님 정말 혜성처럼 등장한 인물인데요. 

 

몇몇의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시다가 하이애나에서

 

큰 비중이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셨더라고요.

 

연기도 잘하고 정말 매력이 넘치시는 거 같아요. 

 

뭐랄까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계신 거 같은데 굉장히 호감이더라고요. 

 

저랑 같이 드라마를 보신 분들도 전부 오경화 배우님 너무 독특하고 재밌다고 인기 짱 ^^

 

마지막으로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독특한 패션을 소화하시는 주인공 김혜수 배우님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1화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저 독특한 패션을 끝까지 밀고 가시다니

 

처음에는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괜찮더라고요. ㅎㅎ 

 

드라마에서 정금자 캐릭터가 하고 다니는 휴대폰 줄이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불편해 보이던데 김혜수 배우님이 하고 다니니 멋져 보이긴 하더라고요.

 

드라마 하이에나는 초반부보다 후반부가 더 재미있는 드라마였고 연기가 너무 좋아

 

몰입감이 정말 좋은 드라마입니다. 한번 보시는 거 추천해요..

 

별 5개 만점에 제 개인적인 점수는 ~~~~~ 

 

스토리 ★★★

재미  ★★★★

연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