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넷플릭스 드라마 The k2 추천

by 냥냥이집사 2020. 1. 13.

출처: The k2 공식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16년 tvN에서 방송한 드라마 The k2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6.6%를 기록했으며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예요.

 

저는 재미있게 봤다가 넷플릭스에서 또 한 번 정주행 했던 드라마예요. 

 

제가 지창욱 님을 정말 좋아해서 지창욱 님이 나온 영화 드라마는 다 봤는데 

 

드라마 힐러와 The k2에서 제일 멋있게 나왔던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드라마는 잘 만들어졌고 내용도 재미있어요 하지만 후반 가면 좀 유치해지더라고요.

 

처음 봤을 때는 잘 못 느꼈는데 두 번째 정주행 할 때는 후반이 이렇게 유치했나 싶었어요.

 

출처: The k2 공식홈페이지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드라마와는 다르게 

 

관계가 단순해요. 등장인물인 김제하(지창욱), 고안나(윤아),  최유진(송윤아), 장세준(조성하) 이 4명을 중심으로 

 

내용이 진행되며 현실과는 살짝 동떨어진 느낌의 스토리예요. 

 

드라마의 줄거리를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게요.

 

세계 최강 용병단인 블랙스톤의 최정예 요원 출신 김제하는 누명을 쓰고 쫓기는 신세가 되어 

 

숨어 살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대선 후보가 관련된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고 얽히기 싫었던 

 

김제하는 대선후보 집에 쳐들어가는데 경호 집단인 JSS와 충돌을 하게 되지만 단신으로 뚫고 

 

들어가게 되는데 집에서 고안나를 만나게 되고 고안나는 JB사장인 최유진을 죽여 달라고 부탁을 하죠.

 

일이 복잡해지자 김제하는 최유진을 납치해서 가게 되는데 박세준의 라이벌 박관수 의원의 사람들에게 

 

JB사장 최유진과 함께 죽을 위기에 처하지만 김제하는 최유진을 살리고 빠져나오게 돼요.

 

여기서 재미있는 게 최유진은 자기를 지켜준 김제하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나중에는 사랑에 빠지게 되는 

 

신기한 스토리가 전개 돼요. 고안나에 대한 이야기도 빠질 수 없는데 고안나는 어머니는 자살하고 

 

아버지인 장세준 의원이 JB사장과 재혼을 하면서 고안나는 유럽에 강금을 다하게 되요. 

 

고안나는 최유진이 자신을 강금시켜다 생각하고 증오하며 아버지를 찾아 도망 다니는데 결국에는 아버지도 

 

대선을 위해 자기를 버렸다는 것을 알고 큰 충격을 받지만 김제하가 지켜주며 사랑에 빠지게 돼요.

 

 

출처: The K2 공식홈페이지

모든 드라마 영화에서 다 멋있었지만 THE K2에서 제일 멋있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정말 멋있게 나와요 싸움도 정말 잘하고 몸도 너무 멋있게 나옵니다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의 모든 여성들을 홀리는 매력남이죠.

 

드라마에서 용병에서 경호업체 JSS에 들어가 나중에는 JB의 최정상에 올라가는 아주 멋진 캐릭터예요.

 

출처: THE K2 공식홈페이지

THE K2 드라마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송윤아 님이에요.

 

송윤아 님이 조연으로 나온 드라마를 몇 개 보긴 했는데 비중이 적었었는데 

 

THE K2에서는 비중이 엄청납니다. 여주인공인 윤아 님보다 그리고 남주인공인 지창욱 님보다 어찌 보면 훨씬 중요하고 

 

비중이 크게 잡혔어요. 그래도 할 말이 없는 게 연기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드라마 보는 내내 몰입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처음에는 악역의 느낌이 강했는데 후반에는 정말 악역인지 착한 사람인지 구별도 안 가고 그냥 최유진이라는 캐릭터에 

 

빠져들게 하더라고요. 

 

별 5개 만점에 개인적인 점수는 ~~

 

스토리★

연기 

재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