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영화 (Movie)

영화 <시동> 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냥냥이집사 2020. 3. 26.

2019년 12월에 개봉한 영화 <시동> 다들 보셨나요? 

 

영화는 관람객 330만 명과 평점 8.69점을 기록하며 끝났는데요. 

 

저는 그 당시 보고 싶었는데 먼저 본 친구가 재미없다고 해서 안 봤어요.

 

그런데!!!! 넷플릭스(netflix)에 영화 시동이 생겨서 오늘 시청했습니다. 허허허

 

자 재미없다던 친구의 말이 맞을지 아니면 높은 평점을 받을만한 영화인지 ~~

 

결론은 솔직하게 말하면 내용이 없는 영화였다고 생각해요..... 노잼까지는 아니에요.

 

분명 영화관에서 보면 웃긴 포인트들이 꽤 있었어요. 하지만 그건 말고는 참.........

 

그래도 밥 먹으면서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는 적당 했다는 느낌ㅋㅋㅋ

 

영화 시동의 출현 배우들은 정말 짱짱해요. 

 

마동석 님, 정해인 님, 박정민 님, 염정아 님 외 유명한 조연 분들도 다수 출연하는데요.

 

영화에서 마동석 님이 거석 이형 역할로 연기를 하시는데 너무 대놓고

 

웃기려고 해서 저는 좀 별로였어요 처음에 등장할 때 외모로 웃긴 거 까지는

 

좋았는데 그 뒤에도 억지로 계속 만들어내는 느낌?

 

그리고 앞에 제가 영화에 내용이 없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는 

 

정말 없어요.... 가출해서 사람들 만나고 철들어서 집에 들어왔다... 끝이에요.

 

이 영화가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인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다음 웹툰에 시동으로 총 51화에 완결 난 웹툰인데요. 영화와는 내용이 같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보지는 안았는데 나중에 볼 웹툰 없으면 한번 보고 후기 남길게요.

 

그래도 넷플릭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짜로 볼 수 있으니 

 

아직 안 보신 넷플릭스 사용자 분들은 한 번쯤 가벼운 마음으로 보면 좋을 거 같네요.

 

아!! 그리고 영화에 욕이 자주 나오니까 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은 그냥 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별 5개 만점에 제 개인적인 점수는 ~~~~~

 

스토리 ★

재미 

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