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routine)/제품 후기 (Review)

가성비 좋다는 유선이어폰 AT131 리뷰

by 냥냥이집사 2020. 3. 12.

안녕하세요. 이번에 구매를 하여 리뷰할 제품은 ATWO 제품인 AT131 유선 이어폰입니다.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

저는 기존에 삼성 휴대폰 사면 주는 이어폰인 삼성 AKG이어폰을 사용했어요.

 

AKG이어폰을 만족하면서 2년을 넘게 사용을 했어요.

 

고장도 안 나오고 제가 이어폰 사용빈도 수가 엄청 많고 대충 호주머니에 

 

꾸깃꾸깃 넣고 다녀서 항상 단선되거나 한쪽이 안 들리는 상황이 되는데

 

삼성 AKG는 2년을 썼는데도 멀쩡히 잘되고 있어서 가성비는 최고인 듯해요.

 

하지만 기능은 정상이지만 너무 후줄근해져서 이어폰을 알아봤는데요. 

 

지인이 AT131 이어폰 좋다고 이야기를 해주시길래

 

고민을 하다가 게임할 때 더 좋을까 싶어서 구매를 했어요.

 

처음에는 버즈 플러스 살려고 했지만 지금 가지고 있던 무선 이어폰도 

 

손이 안 가고 유선 이어폰만 사용을 해서... 무엇보다 게임할 때 쓸려고....

 

AT131은 이어폰인데 쿼드코어로 고음과 저음 드라이버가 따로 들어가 있다고

 

꼬임 방지 줄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59900원 주고 샀네요. 

 

먼저 결론을 말하면 이어폰 차용 감은 편합니다. 개인적으론 AKG이어폰보다 편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음향!!!! 제가 막귀라 잘 모르겠지만 AKG보다는 좀 더 선명한 느낌

 

그거 말고는 다른 점을 모르겠네요... REAL막귀입니다.  디자인은 매우 괜찮아요!!

 

짠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어폰!! CJ대한통운.... 배송 출발하고 2일 뒤 왔어요...

 

상자를 열면 설명서들과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케이스 생각보다 이쁩니다. 

 

사기 전에 케이스 사진 보고 이어폰 케이스 누가 쓰니!!! 이랬는데 이뻐요 ㅎㅎ

 

케이스 안에 이어폰과 이어팁이 들어있어요. 

 

이어캡은 사이즈 별로 총 6쌍이 있어서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귓구멍이 작아서 맞는 이어팁 찾기 힘들었는데 SS사이즈도 있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