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Real 꿀잼

by 냥냥이집사 2020. 2. 9.

출처: 이태원 클라쓰 공식홈페이지

JTBC에서  2020년 1월 31일부터 방영 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입니다.

 

현재 최고 시청률은 8%를 기록했으며 16부작 드라마로 현재 넷플릭스(Netflix)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제가 항상 완결 난 드라마를 리뷰하는데 사랑의 불시착 이후로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를 

 

리뷰하는 건 2번째 입니다. 그만큼 드라마가 꿀 잼이라는 이야기가 되겠죠 ㅎㅎ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은 웹툰 인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이태원 클라쓰는 다음 웹툰으로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웹툰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못 보신 분들은 있어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정도로 유명한 웹툰이에요.

 

저도 웹툰, 만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보통 액션, 무협, 먼치킨, 이 세계 장르를 

 

보는데 어느 날 웹툰을 너무 많이 봐서 볼 게 없어서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았는데

 

모든 사람들이 이태원 클라쓰를 안 봤으면 무조건 보고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보게 된 이태원 클라쓰  웹툰으로 총 77화까지 있고 저는 당연히 하루만에 다봤어요.

 

정말 재미있게봤고 보면서도 드라마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정말 드라마로 나와서 보게 되는 날이 올줄은 몰랐네요.

 

출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공식홈페이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인물 관계도입니다. 

 

웹툰을 다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웹툰과 다른 한 분이 계시죠. 

 

바로 토니라는 캐릭터가 드라마에서는 주점 단밤 알바생으로 추가되었네요.

 

등장인물은 토니 이외에는 웹툰과 똑같고 드라마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웹툰과 똑같이 흘러갑니다. 단지 초반 부분이라 그런지 드라마의 진도가 웹툰보다 빠르게 느껴지더라고요.

 

글을 쓰는 지금 드라마는 4회까지 나왔고 꿀 잼 각 확인했습니다. 드라마가 끝날 때쯤

 

최고 시청률은 현재의 2배는 넘지 않을까 싶네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스토리는 막 반전이 있고 스릴이 넘치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예상 가능하지만 먼가 특별하고 소소하지만 루즈한 부분 없이 꾸준히 꿀잼과 사이다각을 보여주는 이야기죠.

 

아마 제 생각이지만 남녀노소 시러하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 생각하고 아이들과 함께봐도 좋은 드라마 라고 생각되요.

 

출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공식홈페이지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인 박새로이(박서준) 입니다.

 

신념과 소신을 중요시하고 부정과 잘 못된일에는 절때 굽히지 않는 Real 멋진 캐릭터에요. 

 

자신이 한말은 반드시 지키고 의리 쩌는 모습에 정이 많이가는 캐릭터입니다.

 

박서준 님이 연기해주셨는데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제가 생각하는 박새로이랑 싱크로율100%

 

또 보면서 느낀게 영화 청년경찰과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박새로이의 꿈도 경찰이였는데 크~

 

박서준님 너무 잘생기셨고 연기도 잘하시고 항상 출연하시는 영화 드라마 믿고 봅니다.!!

 

출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공식홈페이지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만큼 중요한 역할인 조이서(김다미)입니다.

 

저는 처음에 조이서 역할의 김다미 님을 보고 내가 생각했던 느낌의 배우가 아니라서 아쉬웠는데요.

 

하지만 김다미 님을 검색을 해보고 바로 긍정적으로 바뀌였죠. 

 

김다미 님이 바로 영화 마녀의 주인공 자윤역할을 연기 하신분인거 다들 아시나요?

 

저는 영화 마녀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김다미 님이 머리 스타일을 바꾸셔서 몰라봤네용 ㅠㅠ 지송 

 

김다미 님은 아직 작품이 많이 없지만 연기력 하나는 그냥 끝내주죠 마녀 보면서 소름 돋았습니다.

 

조이서 역할도 끝내주게 잘 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등장인물 조이서는 다재다능한 천재이면서도 쏘시오패스 성향을 가진 IQ162인 매력적인 캐릭터에요.

 

웹툰도 그렇고 드라마도 그렇고 첫등장은 밉게 나오지만 스토리가 진행 될 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출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이태원 클라쓰의 또 다른 핵심 오수아(권나라)입니다.

 

참 안타까우면서도 미운 캐릭터인데요. 웹툰을 먼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드라마로 보시는 분들도 계시니 이유는 생략~~~~ 아무튼 이 오수아를 연기하시는 분이

 

바로바로 권나라 님입니다. 제가 알던 권나라님과 잘 어울릴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제가 권나라 님이 나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재미있게 봤었는데 

 

연기도 점점 잘하시고 너무 이쁘세요. 역시 아이돌 출신이라고 연기 못한다는 생각은 N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