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넷플릭스 드라마 또 오해영 추천

by 냥냥이집사 2020. 1. 4.

출처: 또 오해영 공식홈페이지

2016년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또 오해영이에요.

 

최고 시청률은 10.0%를 기록했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는데 넷플릭스에 있길래 또 한 번 정주행 했어요.

 

또 봐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빠지게 되더라고요.

 

드라마 내용은 뻔한 스토리가 아닙니다. 러브라인은 어쩔 수 없이 뻔하지만 스토리 전개는 참신해요.

 

그래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보았던 드라마입니다. 배우들도 다 연기를 잘하고 공감이 가는 드라마였어요.

출처: 또 오해영 공식홈페이지

줄거리를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게요. 

 

주인공 박도경(에릭)과 이쁜 오해영(전혜빈)은 서로 사랑하여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결혼 당일 이쁜 오해영은 나타나지 않았고 박도경은 오해영을 찾아다녔지만 결국 찾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지인을 통해 오해영이 한태진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 박도경은 한태진의 사업을 망하게 하여 

 

두 사람의 결혼을 못하게 하는데 한태진은 사업이 망해서 결혼을 못한다는 걸 숨기기 위해 해서는 안 되는 말을 하며 

 

오해영을 차 버렸죠.

 

여기서 반전인 게 한태진과 결혼하기로 한 오해영이 박도경과 결혼을 하기로 한 오해영이 아니었다는 거죠.

 

뒤늦게 알게 된 박도경은 미안한 마음과 동정심으로 그냥 오해영을 챙겨주다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여기서 박도경은 계속해서 오해영의 미래를 주마등처럼 보게 되는데 이건 결말과 관련된 이야기라 비밀!!!

 

스토리는 앞서 말한 것처럼 참신하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첫 화부터 마지막화까지 보는 내내 질리지 않고 꾸준히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감히 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해영의 부모님과 박도경의 누님과 이진상 역할은 이 드라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죠!!

 

드라마를 한층을 뛰어넘어 두층 더 재미있게 해줬습니다. 보시면 아실 거예요^^

 

출처: 또 오해영 공식홈페이지

드라마 속 주인공 오해 영역을 연기한 서현진 님은 이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정말 연기를 잘합니다 진짜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안 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해영 역할은 연기를 모르는 사람이 보아도 정말 소화하기 어렵다고 느낄 텐데 완벽했습니다.

 

이 드라마 이후 서현진 님이 나온 드라마를 다 보았는데 다 연기를 잘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또 오해영을 너무 재미있게 보았는지 개인적으로 오해영 역할이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뻔한 스토리의 드라마가 질린다. 시작부터 끝까지 꿀잼인 드라마를 원한다 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