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다시 보고픈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by 냥냥이집사 2019. 12. 31.

출처: 레버리지 공식홈페이지

2019년 TV조선에서 방송된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 조작단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2.3%로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네요.

 

저도 처음에는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이라는 드라마를 알지 못했었는데 

 

친구가 재밌다고 추천을 해주어 뒤늦게 본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미 있게 보았는데 시청률이 생각보다 많이 낮네요..-_-;

 

드라마의 내용은 음..... 솔직히 뻔했습니다.

 

기존의 비슷한 드라마들과 흘러가는 스토리가 같아요.

 

하지만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초반 드라마 배경이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고요.

 

출처 : 레버리지 공식홈페이지

 우선 주인공은 이동건 님입니다. 

 

저는 파리의 연인 이후로 이동건 님이 나온 드라마는 처음 봤는데

 

여전히 잘생긴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 (부럽)

 

착한 이미지가 드라마 속 주인공인 이태준 역할에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만 시작부터 끝가지 너무 한결같은 캐릭터라

 

어떤 상황이 와도 예측이 가능해서 다음 행동이 궁금하지 않았어요.

 

출처: 레버리지 공식홈페이지

 

 저는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에서 전혜빈 님이 연기를 제일 잘 하신거 같아요.

 

전혜빈님이 나온 드라마는 거의 다 본 것 같은데 가면 갈수록 연기를 잘하셔서 좋네요!

 

황수경이라는 캐릭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캐릭터죠!! 볼매

 

황수경의 캐릭터상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 주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금은방 주인 역할이 가장 인상에 남네요^^

 

다른 주조연으로는 로이류, 고 나벨, 정의성 님 이 있으세요 

 

세 캐릭터 다 개성과 특별한 재능을 가진 설정으로 등장합니다.

 

레버리지 : 사기 조작단 드라마는 솔직한 의견으로는 연기에 있어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고

 

스토리 진행이 너무 뻔했습니다.

 

그럼에도 추천하는 이유는 뭔가 모를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있어요!!

 

쉽게 말해 보고 후회하지는 않을 드라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