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드라마 (Drama)

스토브리그 리얼 꿀잼 !!!

by 냥냥이집사 2020. 3. 2.

출처 : 드라마 스토브리그 공식 홈페이지

SBS에서 2019년 말에 방송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입니다. 

 

16부작 드라마로 최고시청률 19.1%를 기록한 꿀잼 드라마예요. 

 

야구 구단을 관리하는 스토리인 드라마라서 처음에는 안 보려고 했어요. 

 

야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하지만 주위에서 너무 추천을 하길래 봤는데

 

야구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상관없이 너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였어요.

 

야구 구단을 관리하면서 겪는 사건과 사고들 그리고 주인공보다 위에 있는 사람들의

 

방해와 압박들 속에서 멋지게 구단을 이끌고 준비하는 모습이 보는 사람도 

 

즐겁게 만들 더라고요. 그리고 항상 밝은 요정 박은빈 님 정말 미소를 짓게 하는 듯

 

드라마 제목이 스토브 리그인데요. 저도 그랬고 야구를 모르시는 분들은 무슨 말인지 모를 거예요.

 

스토브리그의 뜻은 프로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시즌이 시작하기 전까지의 기간. 

 

계약 갱신이나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기간으로

 

스토브를 둘러싸고 팬들이 평판을 한다는 데서 생긴 말이에요.

 

제목과 같이 드라마는 스토브리그 중에 일어나는 일을 만든 드라마입니다.

 

출처: 드라마 소토브리그 공식홈페이지

드라마 스토브리그 인물 관계도입니다.

 

스토브리그를 그린 드라마라 인물관계도가

 

전부 드라마 속 프로야구팀 드림즈의 회사 사람들이네요.

 

저는 드라마를 보면서 선수들과 구단 사이의 마찰, 트레이드 계약 등의 

 

모습에서 흥미를 느꼈고 약간 게임을 하는 느낌도 받았어요 ㅎㅎ 

 

드라마는 짧은 기간의 스토브리그를 그려서 전체적으로 루즈한 부분이 없었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가족끼리 같이 봐도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별 5개 만점에 제 개인적인 점수는 ~~~~~ 

 

스토리 ★

연기 

재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