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웹툰 (Webtoon)

꿀잼 먼치킨 웹툰 <옥탑방 소드마스터>

by 냥냥이집사 2021. 1. 22.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어 산책 가기 좋은 날이었어요 ~~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 할 웹툰은 "옥탑방 소드마스터" 입니다.

 

이 웹툰은 제가 앞서 소개한 웹툰 보스인 스쿨 작가님의 후속작이에요.

choose-destiny.tistory.com/114

 

최강 액션 웹툰 보스인 스쿨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웹툰은 보스인 스쿨입니다. 보스인 스쿨은 2017년에 연재를 시작해서 2018년 말에 완결 난 웹툰입니다. 웹툰의 장르는 액션, 학원 인데요. 현재 나오는 웹툰이나 이미 나

choose-destiny.tistory.com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웹툰이었고 점수도 9.7점인 상위 웹툰이었어요.

 

후속작인 옥탑방 소드마스터는 보스인 스쿨의 그림채를 그대로 가져왔고

 

전작에서 보여준 화려한 액션 연출을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웹툰의 초반부는 일반 웹툰과 비슷한 주인공이 왕따를 당하고 

 

폭행을 당하는데.... 수위가 아주 강했습니다. 

 

그렇게 복수를 다짐한 주인공이 먼치킨이 되어 복수를 하는 내용인데..

 

... 분명... 그런 내용인데..... 너무 과하게.... 먼치킨이 되었습니다.ㅎㅎ

 

스토리가 점점 막장이 되어가고 있는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어요.

 

하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내용이 막장으로 가든 산으로 가든 바다로 가든

 

재밌는 건 재밌는 거입니다. 

 

저는 너무 재미있어서 2번 돌려보다.

 

기다림을 참지 못하고 소설도 볼려구해요.

 

 

1. 자신이 먼치킨 웹툰을 좋아한다 

 

2. 나는 액션 웹툰을 즐겨본다

 

3. 고구마 없는 사이다 웹툰을 선호한다.

 

이 3가지 중 하나라도 자신에게 포함된다면 

 

옥탑방 소드마스터를 한번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후회 안 할 거에유 ~^^

 

10점 만점에 저의 점수는~~~~~~~~~~9.3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