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Culture)/웹툰 (Webtoon)

무협액션 먼치킨 웹툰 <권왕무적>

by 냥냥이집사 2020. 4. 14.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꿀잼 웹툰은 권왕무적입니다.

 

웹툰 권왕무적은 레진코믹스에서 연재 중이고 현재 199화까지 연재되었어요.

 

권왕무적 정주행 하면 한편당 분량이 좀 있는 편이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볼게

 

아니라면 하루 만에 보는 건 힘들고 하루하고 반나절 정도 걸릴 거 같네요.

 

요즘 시기에 방콕 해서 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웹툰 권왕무적의 장르는 무협, 액션, 판타지, 먼치킨입니다. 

 

이 웹툰도 요즘 웹툰들과 똑같이 소설이 원작인 웹툰인데요.

 

초우 작가의 소설 권왕무적은 18권에서 완결이 났고 꽤 인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소설을 기반으로 해서 웹툰의 스토리는 탄탄하고 재미있어요.

 

무엇보다 스토리 진행이 좀 참신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대부분의 만화들의 주인공 마인드를 이 웹툰 주인공은 가지고 있질 않아서 

 

스토리 예측이 안되었고 보는 재미가 쏠 쏠 하더라고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웹툰의 그림체!! 그림체 또한 다른 웹툰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뭔가 만화책과 웹툰과의 중간지점에 서있는 느낌이에요.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림체가 보기 편했어요.

 

 

웹툰 권왕무적의 줄거리를 간단하고 간략하게 이야기해볼게요. 

 

어느 마을에 아이들로 이루어진 패거리 흑룡 팔 수가 있었어요. 

 

흑룡 팔 수의 당수(대가리)가 주인공 아운입니다. 

 

길거리 싸움을 하고 집으로 돌아온 아운과 패거리에게 한 무림인이 찾아왔어요.

 

수상해 보이는 무림인이 아운에게 자신과 함께 가자고 협박했고 

 

흑룡 팔 수 식구들을 살리기 위해서 아운은 순순히 그자를 따라가게 됩니다. 

 

아운이 끌려간 곳은 동굴이었고 그 동굴에는 자신의 또래의 소녀가 있었어요.

 

바로 그 집단에서 그 소녀의 무공을 완성시키기 위해서 제물로 아이들을 넣은 것이었는데

 

주인공 아운은 끈기와 바락으로 소녀에게 도망쳐 동굴의 숨겨진 곳으로 숨었어요. 

 

그 동굴의 숨겨진 곳은 과거 무림인들 중 가장 강하다고 하는 무림인 3명의 죽음을 맞이한 안식 쳐였고

 

3명의 무림인은 자신들의 무공을 안식처에 남겨두었어요. 

 

아운은 복수를 다짐하며 3명의 스승을 두고 3가지 무공을 전부 익혀 

 

세상에 나와 빠르게 성장하여 먼치킨 짱짱맨이 되어 별호 권왕무적을 받게 되는데 ~~~~~ 

 

 

앞서 이야기한 거처럼 웹툰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고 재미있게 흘러가니까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단지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후반으로 갈수록 대사가 점점 많아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니요 느낌이 아니라 사실 ㅋㅋ

 

10점 만점에 제 점수는요 ~~ ~~~~9.3점 ^^ 

 

 

댓글